방콕 센바리 스파 마사지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에디터가 체험하러 간 날은 국지성 호우경보가 내린 토요일. 서울은 시간당 60mm의 폭우에 벼락까지 번쩍이는 상황이었지만 사람들은 그 비를 뚫고 아침부터 끊임없이 사우나로 출격했다. 프리마 호텔 사우나를 찾는 이들은 나이대가 굉장히 폭넓다. 주로 40~50대부터 많게는 80대, 적게는 10대까지 온다.

 

가려진 수건을 살짝 들어내다 본 모습은 충격적이었다. 마사지사가 자위도구를 가져와 애무하고 있었던 것. 종업원은 여기에 더해 오른손을 잡아 자기 엉덩이로 가져왔다. 전통 타이마사지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근육이 뭉친 곳을 하나하나 풀어준다. 몸이 결리거나 아픈 부분을 특히 더 신경 써서 관리해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스러웠다. 마사지룸에는 갈아입을 옷과 타월이 있으며, 그 외 바디로션 등 기타 물품이 준비되어 있다.

 

태교여행 다니면서도 무슨 일 일어나서 후회할 일은 절대 없으면 좋겠어서!!! 덕분에 어떤 작은 힘듦, 몸 변화 없이 (심지어 하루 세끼 먹었는데 체중변화까지 없음ㅎㅎ) 한국으로 잘 돌아왔어요”라고 밝혔다. 셋째 날에는 낮에는 왕궁/왓포 (두 군데가 거의 붙어있더라고요) 둘러보고 저녁엔 디너 크루즈 (차오프라야 프린세스 생각 중입니다)를 타려고 대략 생각 중입니다.

 

개인별 역량진단을 거쳐 앞으로의 경력계획, 역량향상계획을 아우르는 ‘성장계획’을 스스로 수립하며, 리더의 피드백과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완연하게 풀린 날씨처럼 우리 몸도 천천히 풀어봅시다. 아난티 앳 강남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요. 판 댓글은 게시물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말하고 남의 생각을 들으며 서로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그러나 간혹 불건전한 내용을 올리시는 분들이 계셔서 건전한 인터넷문화 정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운영원칙을 적용합니다.

 

10분정도 지나면 관리사분께서 발을 닦아주시고 관리룸으로 안내해주신답니다. 직업이 직업이기도 하거니와 여행을 하다보면 피로가 쌓이게 되어 해외에 나갔을때 스파관리를 받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번 샌프란시스코 여행에서도 약 일주일동안 빡빡한 일정으로 돌아다니다보니 꽤 몸이 지쳐있었습니다.

 

마사지실 종업원의 말에 따르면 마사지 시간은 총 1시간 20분 가량이다. 35분 동안 마른 타월을 몸에 덮혀 하는 '건마사지'와 10분 동안의 오일 마사지 후 15분 간 찜 마사지를 한다. 을 누르니 아프고 저린 느낌이 들어서 그 부분의 통증을 풀릴 때까지 관리가 진행되었습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연습을 드라이버, 우드, 유틸등 긴채 위주로 하면 많이 아프죠. 골프 선배들 말씀이 몸 한바퀴 돌게 아파야 괜찮아진다고 ㅋㅋ 처음이라 무리하게 힘을써서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시작한지 5개월됐는데 왼쪽 등쪽 갈비뼈 6개, 왼쪽 가슴 갈비뼈 1개 골절 되었네요. 현재는 왼손좌타로 변경한 지 1달 됐는데 오른쪽 등쪽이 아프네요.

 

남녀학생 모두 배울때는 진지한 자세로 서로의 벗은몸을 마사지하는것을 배웠고 프로페셔널한 직업인으로서 이러한 작업에 남녀를 따지는 것 자체가 일단 말이 안된다고 가르쳤죠. 매춘행위인 뒷골목의 마사지와는 엄연히 구분되는 것이니까요. 전신 후면관리가 끝나면 천장을 보고 누워서 데콜테와 목관리가 들어가고 데콜테 할 때 오일을 듬뿍 뿌려주셔서 코로 오일향을 맡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담 결과를 바탕으로 상체의 열을 빼주고 순환을 도와줄 수 있는 구성 위주의 아로마테라피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유유하자 유유하자 유유닷컴 유유하자 도메인 유유하자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방콕 센바리 스파 마사지 센타라 워터게이트 파빌리온 호텔”

Leave a Reply

Gravatar